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경영

신세계까사, 오래된 까사미아 사진·사연보내면 '가구교환권'

까사미아 헤리티지 캠페인…8명 선정 1년간 VVIP 멤버십 혜택등

 

신세계까사(SHINSEGAE CASA)가 보상 판매 이벤트와 연계해 고객의 특별한 이야기가 담긴 까사미아 가구를 찾는 '까사미아 헤리티지(HERITAGE)' 캠페인을 펼친다.

 

19일 신세계까사에 따르면 이번 캠페인은 오랜 시간 여러 세대에 거쳐 사랑 받아온 까사미아의 브랜드 역사를 알리는 것과 더불어 고객과의 특별한 소통을 위해 기획했다. 기존 고객과는 추억과 감동을 공유하며 교류를 확대하고, 대중에게는 까사미아에 대한 색다른 경험을 제공한다는 취지다.

 

까사미아의 오래된 가구 사진과 해당 가구에 담긴 추억을 사연으로 모집해 1등부터 3등까지 총 8명의 고객을 선정해 1년간 VVIP 멤버십 혜택과 최대 500만원 상당의 가구교환권을 증정한다. 또 특별상 100명에게는 소정의 사은품도 제공한다. 선정된 고객의 가구는 실물을 수거해 아티스트 또는 디자이너들과의 협업을 통해 예술품으로 리폼하여 특별 전시도 열 계획이다.

 

참여는 9월12일까지 '굳닷컴' 이벤트 페이지나 까사미아 회원가입 고객에게 발송하는 MMS,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메시지의 '까사미아 헤리티지' 응모 링크를 통해 가능하다.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는 이벤트 종료 후 까사미아 매장과 신세계까사의 라이프스타일 온라인 쇼핑 플랫폼 '굳닷컴'에서 사용 가능한 굳포인트 5000점도 제공한다.

 

신세계까사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40년간 까사미아와 함께해 온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세대를 이어 사랑받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디자인과 품질, 서비스를 지속 강화하고 까사미아만의 차별화된 가치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