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티는 자사 언더웨어 브랜드 '감탄브라' 공식몰이 지난 7월 한 달 동안 약 37억원의 매출을 달성해 론칭 이래 월 최고 매출을 기록했다고 2일 밝혔다.
감탄브라의 공식 온라인몰은 지난해 8월 에코마케팅과의 협업 개시 이후 1년 만에 회원 수 14만명 이상을 확보해나가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또 지난 3월 매출 10억원 돌파를 기점으로 꾸준히 성장을 거듭한 끝에 이번 7월 매출로 약 37억원을 달성했다. 이는 일 매출 기준으로 1억2000만원이 넘는 셈이다.
특히 7월 한 달간 감탄브라의 베스트 셀러 '라이크라×인견 감탄브라-스트랩V넥 브라 3종(패드일체형)'이 전체 매출의 64.4%를 차지할 만큼 매출 성장을 견인했다. 감탄브라의 '라이크라×인견' 라인은 2022 여름 시즌을 겨냥한 신상으로, 탄력 있는 프리미엄 라이크라 소재에 가볍고 시원한 인견을 더해 한여름에도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는 착용감이 특징이다.
'라이크라×인견 감탄브라-스트랩V넥 브라 3종(패드일체형)'의 경우 어깨 끈이 얇고 브라 안감에 물방울 모양의 볼륨 패드가 고정돼 있어 여름철 잦은 세탁 및 관리에 용이해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감탄브라는 최근 국내 이너웨어 업계 최초로 독일 더마테스트 사의 인증을 획득하기도 했다. '라이크라×인견' 라인에 적용된 '인견 쉘론' 소재를 비롯해 '모달', '나일론', '폴리에스테르' 총 4가지 원단이 독일 더마테스트 사(社)의 엑셀런트 오리지널 등급을 받았다. 더마테스트는 1978년 설립된 독일 최초 피부과학연구소로 인증 획득을 위한 테스트 과정이 엄격하고 까다롭다고 알려져 있어 세계적으로 높은 공신력을 지니고 있다.
그리티 사업본부 장성민 총괄본부장은 "감탄브라는 신규 프리미엄 원단 개발 및 고객 피드백을 반영해 매 시즌 업그레이드된 제품을 출시함으로써 꾸준히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에코마케팅과의 협업을 통해 시너지를 발휘하며 감탄브라의 구매 연령층을 확대하였다"며 "그 결과 올 여름 시즌에 맞춰 선보인 '라이크라×인견' 라인은 론칭 두 달 만에 리뷰 2000건 이상이 달렸고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구매율도 더욱 높아지고 있다"고 말했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