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는 이달부터 자체브랜드(PB)상품 '헤이루(HEYROO)' 가공유 시리즈를 원유 함유량을 대폭 높인 '프렌즈 우유'로 리뉴얼한다고 5일 밝혔다.
프렌즈 우유는 국내산 1등급 원유 함량을 기존 50%에서 79%까지 끌어올렸다. 우유 지방을 분리, 제거한 뒤 분말로 만든 탈지분유, 우유 맛을 내는 환원유 등이 첨가되지 않았으며 인공색소 또한 사용되지 않았다.
79%에 달하는 원유 함량은 업계에서는 물론 현재 판매 중인 가공유를 통틀어 상위 수준이다. 원유 함량은 대폭 높였지만 판매되고 있는 유사 함량의 인기 NB(National Brand, 일반 제조업체의 브랜드) 가공유 시리즈와 비교하면 100ml 가격이 30% 가량 저렴하다.
프렌즈 우유는 기존 가공유 시리즈 중 가장 인기 있는 맛인 초코, 딸기, 커피, 바나나맛 총 4종으로 출시된다.
한편, CU는 설탕, 정제수 등을 일절 사용하지 않은 100% 착즙주스인 HEYROO 냉장 주스 비트, 캐롯, 케일 3종(각 2500원, 190ml)도 이달부터 선보인다.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