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경제 오피니언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뉴스

  • 정치
  • 사회
  • IT.과학
  • 국제
  • 문화
  • 연예
  • 스포츠

    경제

  • 산업
  • 금융
  • 증권
  • 건설/부동산
  • 유통
  • 경제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페이스북 네이버 네이버블로그
산업>전기/전자

임영웅 효과?…청호, 에스프레카페 '인기'

1~4월 판매량 기준 전년 대비 270% 판매 '기염'

 

얼음나오는 커피머신 '청호 에스프레카페'와 모델 임영웅.

청호나이스의 얼음나오는 커피머신 '청호 에스프레카페'(사진)가 인기다.

 

15일 청호나이스에 따르면 '에스프레카페' 제품은 2020년 대비 2021년엔 20% 이상의 매출신장을 거둔데 이어 올해는 홈카페 문화 확산 및 지난해 11월 신설된 커피사업부문 활동 등에 힘입어 1~4월 기준으로 전년 동기 대비 무려 270%나 판매가 늘었다.

 

에스프레카페는 캡슐커피머신과 얼음정수기의 기능을 모두 담고 있는 프리미엄 올인원 제품이다.

 

2014년 당시 '휘카페'라는 브랜드명으로 첫 출시한 이후 2021년 브랜드명을 '에스프레카페'로 바꿨다. 아울러 커피추출모듈과 디자인 등에도 변화를 줘 2세대 제품으로 변신에 나섰다. 또 RO 멤브레인 필터로 걸러낸 깨끗한 물로 추출한 이탈리아 로스팅 커피의 맛과 향, 그리고 아이스커피를 가장 편리하게 마실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지난 4월에는 세계 3대 커피 중에서도 커피맛이 가장 우수하다고 평가받는 '자메이카 블루마운틴100%' 커피도 출시했다. 기존 커피캡슐 6종에 더해 '자메이카 블루마운틴100%'를 더하며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히고 커피머신 브랜드 이미지도 강화했다.

 

현재 청호나이스 커피머신은 얼음정수기와 캡슐커피머신이 결합된 '청호 에스프레카페'가 용량, 크기에 따라 4종의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또 얼음정수기 기능이 없는 커피 전용머신 '이탈리아나' 제품 1종도 있다.

기사이력코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