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업계

버버리뷰티 꿀팁 배우는 신라면세점 '뷰티클래스'

30일 오후 7시 뷰티클래스에서 버버리뷰티를 선보인다.

신라면세점은 30일 신라TV를 통해 '버버리뷰티'의 뷰티클래스를 개최한다. 신라면세점은 지난 7월과 10월 '라프레리', 지난 9월 '구찌뷰티'에 이어 올해만 4번째 명품화장품의 '뷰티클래스'를 선보인다.

 

비대면 뷰티클래스는 코로나로 인해 장기불황인 면세와 화장품업계에서 새로운 고객 경험 제공과 매출 증대 측면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실제로 신라면세점이 지난 7월 라프레리의 뷰티클래스를 진행한 후, 해당 브랜드의 한달 매출은 방송 전과 비교해 약 3배 신장했다.

 

신라면세점은 30일 오후 7시부터 1시간 동안 '버버리뷰티와 함께하는 비대면 뷰티클래스'를 진행한다. 이번 방송은 전 레인보우 멤버인 조현영과 신라면세점 리뷰 사이트인 팁핑에서 활동하는 크리에이터 아우라M의 진행으로 방송한다. 버버리뷰티의 신제품 키세스 매트 립스틱 소개와 제품 시연, 퀴즈 이벤트 등의 순서로 실시된다. 라이브 방송은 신라면세점 모바일앱으로 접속 가능하다.

 

라이브 방송을 시청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방송을 시청한 모든 고객에게는 신라면세점에서 버버리뷰티 상품구매시 사용 가능한 적립금 30,000원을 지급하며, 라이브 방송 중 퀴즈 정답을 맞추는 고객 3명과 실시간 방송 중 질문을 가장 많이 한 고객 3명에게는 립스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신라TV는 신라면세점이 2019년 면세업계 최초로 선보인 모바일 생방송 서비스로, 크리에이터와 소통을 중요하게 여기는 MZ세대 고객을 위한 맞춤 서비스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