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이 메이크업 브랜드 '글린트 바이 비디보브(이하 글린트)'와 하얏트 계열의 호텔 '안다즈 서울 강남'의 특별한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LG생활건강이 지난해 새롭게 론칭한 글린트는 모든 빛의 스펙트럼으로 일상의 순간에 찬란함을 더한다는 스토리를 담아 탄생한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로 모든 제품이 글리터펄, 홀로그램펄, 쉬머펄 등 다양한 펄 소재를 활용해 반짝이는 것이 특징이다.
글린트는 컬래버 시작을 알리며 브랜드 스토리와 감성을 반영한 트리, '글린티스트 크리스탈 트리'를 안다즈 서울 강남 로비에 23일 공개했다. 크리스탈 트리뿐만 아니라 글린트 제품이 담긴 연출물들이 함께 전시됐다.
또한, 오는 29일부터는 본격적인 연말 시즌을 맞이해 안다즈 서울 강남 '레이디스 나이트 시즌 2 위드 글린트' 패키지 예약이 열리는데, 이 패키지에는 숙박, 식음료 등 다양한 혜택과 함께 '글린트 기프트 세트'가 제공된다.
이 기프트 세트에 글린트의 베스트셀러는 물론, 출시 예정인 신제품도 포함돼 있다. 듀이문 하이라이터, 스틱 하이라이터, 스킨 글라스 쿠션, 톤업크림 등 총 4가지로 구성됐다.
'듀이문 하이라이터'는 네이버 구매 후기가 약 8000여 개에 달하는 글린트의 베스트 셀러로, 페이스 라인을 따라 은은하게 차오르는 광이 입체감을 선사한다. '스틱 하이라이터'는 다가오는 12월 정식 출시될 신제품으로 이번 컬래버를 통해 미리 선보인다. 인플루언서 재유와 공동 개발한 제품으로, 미세펄이 피부에 얇게 밀착돼 매끈하고 윤기 있게 연출해준다. 이외에도 '스킨 글라스 쿠션'과 수분크림처럼 촉촉한 '톤업크림'이 들어있다.
글린트 마케팅 담당자는 "안다즈 서울 강남의 특유의 트렌디함이 개성과 취향이 확고한 MZ 세대들에게 각광받고 있어 MZ 세대를 타깃으로 한 글린트와 이미지가 부합했다"며 "브랜드 첫 컬래버를 기념하기 위해 12월 한달 간 글린트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호텔 숙박권, 식사권 등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고 말했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