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투썸플레이스 "'고구마 케이크' 인기... 출시 4주만에 17만개 팔려"

투썸플레이스 가을 신메뉴 '고구마 밀크 생크림' 케이크. /투썸플레이스

 

 

투썸플레이스가 선보인 고구마 케이크가 출시 4주 만에 약 17만개 판매됐다. 이는 1분에 약 7개씩 팔린 셈으로, 투썸플레이스는 고구마 케이크로 4주간 누적 매출액 15억원을 달성했다.

 

투썸플레이스가 가을을 맞아 선보인 '고구마 밀크 생크림'은 구황작물 고구마를 활용한 제품으로 홀케이크, 떠먹는 케이크, 파티팩 3가지 형태로 출시됐다. 건강하고 자연스러운 단맛을 즐기는 MZ 세대를 타깃으로 투썸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새로운 고구마 케이크 제품이다. 담백한 생크림을 더해 한층 부드러운 식감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투썸의 시그니처 디저트 형태인 떠먹는 타입으로 구현한 '떠먹는 고구마 밀크 생크림'은 쇼트 케이크 품목에서 기존 인기 제품들을 제치고, 투썸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떠먹는 아이스박스', '떠먹는 티라미수'에 이어 판매 3위에 올랐다. 홀케이크 타입 또한 관련 품목 판매 상위에 올랐으며, 깔끔하게 한 조각씩 나눠 먹을 수 있는 파티팩 형태 제품도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고구마 밀크 생크림은 가을의 맛을 찾는 고객들에게 질리지 않는 단맛과 계절감을 느낄 수 있는 풍부한 맛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트렌드와 투썸의 주특기를 잘 살려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