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외서 구이, 전골요리, 쿡웨어 소품 활용등 전천후 사용
SGC솔루션이 자사의 쿡웨어 브랜드 '글라스락 셰프토프'의 신제품으로 '셰프토프 그리들팬' 2종을 출시했다.
24일 SGC솔루션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은 가을 시즌 늘어나는 캠핑족들을 겨냥해 선보인 것으로 야외에서 구이, 전골 요리는 물론 감성 쿡웨어 소품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멀티팬이다.
'글라스락 셰프토프 그리들팬'은 가마솥 느낌을 구현한 고순도 알루미늄 통주물 방식의 뛰어난 열전도율로 조리 시간 단축은 물론, 약불에서도 재료 속까지 열이 골고루 전달되어 음식을 더 맛있게 익혀준다. 그리들팬에 최적화된 5중 코팅으로 넌스틱 기능이 뛰어나며 나이테 모양의 특수 오일로드를 적용해 음식이 잘 눌어붙지 않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깊이감 있는 구조로 국물요리에 안성맞춤인 깊은형과 넓적하여 구이 요리에 좋은 일반형의 2종으로 출시했다.
특히 실내에선 물론 캠핑, 차박 등 야외활동 시에도 바비큐 등의 구이나 볶음, 전골 등의 다양한 요리를 하기에 적합할 뿐만 아니라 캠핑 감성을 느끼면서 조리 후 바로 요리를 차려내는 테이블웨어로서도 활용할 수 있다.
34cm 사이즈의 깊은형과 36cm 사이즈의 일반형 제품은 일반 가스버너, 하이라이트, 인덕션 등 다양한 열원에서 사용할 수 있다. 야외활동 시 이동, 보관이 편리한 전용 가방을 추가 구매하면 더욱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으며, 100% 국내 생산의 제품으로 믿고 사용할 수 있다.
SGC솔루션 생활용품사업본부 임광빈 본부장은 "앞으로도 글라스락 셰프토프는 고객의 니즈에 맞춰 제품력과 다양한 기능성을 갖춘 쿡웨어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