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전기/전자

코웨이, '페트병 사용 줄이기' 캠페인 펼쳐

오는 13일까지 인스타그램서 캠페인 영상 이벤트도

 

코웨이는 '페트병 사용 줄이기' 캠페인을 펼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코웨이가 지난 5일 공개한 '코웨이 정수기와 함께 하는 페트병 사용 줄이기 캠페인' 영상은 자연을 훼손하는 플라스틱 폐기물의 심각성을 알리고 환경 보호를 위해 일상 속에서 실천할 수 있는 페트병 사용 줄이기에 함께 동참하자는 메시지가 담겨있다.

 

해당 영상은 코웨이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코웨이는 오는 13일까지 캠페인 영상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코웨이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한 후 캠페인을 응원하는 영상 댓글을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소정의 경품을 증정하며 당첨자 발표는 오는 21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한다.

 

코웨이 심병희 마케팅실장은 "회사는 제품 개발부터 생산, 폐기까지 전 과정에 걸쳐 친환경 비즈니스를 지속적으로 실천해 왔고, 이번 페트병 사용 줄이기 캠페인도 그 일환으로 마련됐다"며 "앞으로도 국내 대표 친환경 기업으로서 책임을 다하며 환경 경영 실천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코웨이는 지난 2006년 친환경 경영을 선포하며 친환경 제품 개발에 힘쓰고 있다. 정수기 완제품 품질 검사에 물 대신 질소와 진공을 활용한 혁신 시스템인 '워터리스 테스트 시스템'을 도입해 물 절약을 실천하고 있으며, 순간 온수 시스템 및 전자냉각시스템 등 혁신 기술을 도입해 에너지 절약에도 앞장서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