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 트래블] 노랑풍선, 경쟁력 강화 위한 '사내 공모전 시상식' 개최
직판여행사 노랑풍선이 지난 25일 '사내 아이디어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25일 밝혔다.
포스트 코로나 이후 여행 패러다임의 변화를 대비하여 참신한 아이디어 통해 경쟁력을 강화하고자 본 공모전을 진행했다.
지난 1월부터 한 달여간 진행한 사내공모전은 총 4개 부문으로 ▲여행 패러다임 변화에 대한 리포트 ▲패키지 신상품 ▲자유여행 신상품 ▲OTA 통합 플랫폼의 활용 등 이다.부문별로 최우수상 1명/ 우수상 1명/ 장려상 10인 총 48개의 우수 아이디어를 선정하여 시상했다.
이번 사내 공모전 '패키지 신상품' 부문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한 마케팅팀 김수지 대리는 "이번 공모전을 준비하며 여행이 주는 행복은 그 어떤 것으로도 대체될 수 없다는 점을 새삼 일깨워 주었다."며 "위드 코로나 시대에 발맞추되, 여행의 본질은 극대화 시켜 소비자에게 가슴 설레는 경험을 제공해나갈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는 소감을 전했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이번 사내 공모전 개최를 통해 선발된 참신한 아이디어는 사내 인재발굴 및 업무능력 평가 자료로 활용할 뿐만 아니라 다양한 사업 및 서비스에 실제 적용하여 시너지를 만들어 나갈 예정." 이라고 밝히고 "앞으로도 임직원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여 업무역량 확대 및 동기부여를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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