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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여행/레져

[메트로 트래블] 인터파크투어, 해외 리조트 홈쇼핑 2탄 연이은 흥행 성공

[메트로 트래블] 인터파크투어, 해외 리조트 홈쇼핑 2탄 연이은 흥행 성공

 

해외 리조트 기획전 이미지 사진=인터파크투어

인터파크투어가 지난 21일 TV 홈쇼핑을 통해 판매한 해외 휴양지 리조트 숙박 상품 매출이 자사 라이브 커머스를 통한 사전 예약을 포함해 14억 원을 달성했다고 22일 밝혔다.

 

롯데홈쇼핑과 인터파크TV를 통해 공식적으로 해외여행이 가능해지는 시점(양국 간 자가격리 해제 후)부터 1년간 이용 가능한 보라카이·보홀 리조트 상품을 최대 40% 할인된 30만 원대에 판매해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여행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안전과 방역수칙 준수를 최우선으로 고려해 상품은 방송 후 한 달 내 100% 환불 및 타인 양도가 가능하며 국내 호텔 숙박권으로도 바꿀 수 있어 해외를 가지 않더라도 사용 가능한 장점이 있다.

 

사전 예약 200건(라이브 커머스) 및 방송 예약(홈쇼핑) 3천300건으로 총 예약 건수는 3500건을 기록해 14억원의 매출을 달성했다. 가족단위 고객 등을 포함한 예악 인원은 최대 1만4000명을 예상한다.

 

인터파크투어에서 국내외 여행상품 구매 시 이용 가능한 최대 20만 원 상당 할인 혜택을 담은 통합 쿠폰팩 '투어패스'를 무료 제공하며 인터파크에 입점한 국내 호텔과의 협력을 통해 해외 리조트 대신 변경 가능한 국내 호텔로 '제주 위 호텔',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 '평창 라마다 호텔 앤 스위트 바이 윈덤' 등을 선보인 2탄에서는 1탄보다 고객 혜택을 한층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인터파크 관계자는 "국내외 여행 전 카테고리에 걸친 상품을 보유한 종합 여행사의 장점과 IT기반 이커머스 기업의 장점이 있는 인터파크투어의 경쟁력을 최대한 활용해 상품을 업그레이드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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