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침대는 제품을 직접 구매한 고객이 작성한 생생한 제품 리뷰를 공유하는 '2021년도 구매 고객 후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지난해 구매 후기 수가 2019년 대비 3배 이상 증가해 누적 게시물이 1만3000건을 돌파하는 등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에이스침대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제품 사용 후기를 공유할 수 있는 리뷰 코너를 운영하며, 구매후기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구매후기 이벤트는 제품 구입 이전에 정보와 실사용 후기 등을 꼼꼼히 체크하는 '스마슈머(Smart+Consumer)' 트렌드를 반영해 기획한 이벤트다. 2019년부터는 SNS 후기도 진행하며 참여율을 높여왔다.
2020년 총 후기 건수는 약 6600건으로 지난 2019년 작성된 게시물(약 2000건) 대비 3배 이상 성장한 수치를 보였다. SNS 후기 건수는 약 1500건으로 전년 대비 약 8배 이상 성장했다. 또 고객후기 코너의 페이지 뷰는 약 46만 건으로 전년 대비 65% 증가하며 서비스 참여도 한층 활발해졌다.
누적된 1만3000건이 넘는 자발적이고 솔직한 후기는 제품 구매 시 구매 결정에 큰 영향을 미치고 있다. 침대가 실제 집에 적용된 리뷰를 보며 예비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제품 구매 가이드 역할을 하고 있는 것이다. 구매고객 후기는 컨텐츠 가공을 통해 에이스침대 공식 SNS를 통해서도 소비자들에게 소개해 구매 가이드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에이스침대는 구매 고객 후기 이벤트의 참여도를 높이기 위해 올해는 더욱 간소화된 방법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이스침대 제품을 구매한 후(온라인몰 제외) 6개월 이내에 홈페이지에 '포토 후기' 또는 '포토+SNS 후기'를 작성해 참여할 수 있다.
포토 후기는 사진 2장과 함께 텍스트 200자 이상 작성해 참가할 수 있으며, 대상 고객 모두에게는 커피 기프티콘 2매를 증정한다. 여기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게시글을 작성하고 URL을 공유하면 추가로 커피 기프티콘 1매를 증정한다. 포토 후기와 SNS 후기를 모두 작성할 경우에는 기프티콘 총 3매를 받아볼 수 있는 것. 베스트 포토 후기를 남긴 5명에게는 3만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참여 방법은 에이스침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에이스침대는 고객 중심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공식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했다. 새롭게 바뀐 홈페이지에서는 고객이 직접 입력 해야 하는 항목들을 최소화했다. 홈페이지에서 구매 제품을 인증한 고객들은 후기 작성 시 제품 정보가 자동 입력되어 편리하게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