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뷰티

화해, 쇼핑 탭 개편…"상품별 혜택˙인기 순위 한눈에 확인 가능"

화해가 쇼핑 탭을 전면 개편해 상품별 혜택을 빠르게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버드뷰

 

 

버드뷰가 운영하는 모바일 뷰티 앱 화해가 쇼핑 탭을 개편하고 사용자 편의 강화에 나선다고 25일 밝혔다.

 

화해는 18만 개의 제품 정보와 리뷰를 바탕으로 개인화된 제품 추천·탐색·쇼핑까지 한 번에 가능한 뷰티 플랫폼이다.

 

이번 화해 쇼핑 탭 개편에서는 더욱 편리한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사용자 인터페이스(UI)를 직관적으로 개선했다. 지난해 앱 메인화면에 '발견' 탭을 신설해 사용자 관심사에 따라 원하는 뷰티 정보를 자연스럽게 탐색할 수 있도록 강화한 것에 이어, 올해는 구매까지 연결될 수 있는 다양한 쇼핑 혜택을 전달하는 데 집중했다.

 

우선 쇼핑 탭 홈화면에 '온리화해', '한정특가' 메뉴 아이콘을 추가해 화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상품과 매주 프로모션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한정특가' 메뉴에서는 ▲무료배송 ▲1+1 ▲쿠폰할인 ▲증정이벤트 등 상품별 혜택을 가장 먼저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또 인기 상품 위주로 쇼핑을 즐기는 소비자를 위해서 '주간 판매 베스트'를 추가했다. 쇼핑 홈화면에서 스킨케어/메이크업/헤어/바디 등 카테고리별 인기 순위를 곧바로 확인할 수 있게 한 것이다.

 

김경일 버드뷰 최고전략책임자(CSO)는 "이번 탭 개편으로 인해 화해 고객들이 구매 결정에 필요한 혜택 및 정보를 쉽게 발견할 수 있어 쇼핑 편의성이 한층 높아질 것"이라며 "앞으로 뷰티 정보 탐색과 구매가 한 번에 이뤄지도록 시스템을 지속적으로 보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화해는 이번 개편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장바구니 이벤트를 진행한다. 화해 쇼핑에서 화장품을 5개 이상 장바구니에 담고, 초성 퀴즈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앱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 ▲10만원(10명) ▲5만원(20명) ▲2000원(100명)을 추첨으로 제공한다. 이외에도 10인을 따로 선정해 베스트셀러 상품을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