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산업일반

세라젬, 한국광고학회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세라젬은 지난 30일 한국광고학회에서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고 5일 밝혔다. / 세라젬.

세라젬은 한국광고학회로부터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고 5일 밝혔다.

 

한국광고학회는 광고·마케팅·소비자심리·PR 등 다양한 전공 영역의 1000여 명 회원으로 구성된 마케팅·커뮤니케이션 학술단체다. 매년 고객 만족과 충성도 제고·브랜드 자산 구축 등의 부문에서 탁월한 성과를 보인 기업을 선정해 올해의 브랜드상을 수여 하고 있다.

 

세라젬은 척추 의료가전 '세라젬 마스터 V4'과 안마의자 '파우제'를 통해 국내 시장에 '의료 가전'이라는 새로운 시장을 개척했다는 점을 인정받았다.

 

세라젬 관계자는 "올해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고, 다양한 고객 체험, 케어 서비스 등을 마련해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오늘의 세라젬을 만든 근원은 고객이며 보다 많은 고객들이 세라젬의 헬스케어 솔루션을 누릴 수 있도록 연구개발 등 끊임없는 노력을 기울이겠다"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