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은 한국광고학회로부터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고 5일 밝혔다.
한국광고학회는 광고·마케팅·소비자심리·PR 등 다양한 전공 영역의 1000여 명 회원으로 구성된 마케팅·커뮤니케이션 학술단체다. 매년 고객 만족과 충성도 제고·브랜드 자산 구축 등의 부문에서 탁월한 성과를 보인 기업을 선정해 올해의 브랜드상을 수여 하고 있다.
세라젬은 척추 의료가전 '세라젬 마스터 V4'과 안마의자 '파우제'를 통해 국내 시장에 '의료 가전'이라는 새로운 시장을 개척했다는 점을 인정받았다.
세라젬 관계자는 "올해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고, 다양한 고객 체험, 케어 서비스 등을 마련해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오늘의 세라젬을 만든 근원은 고객이며 보다 많은 고객들이 세라젬의 헬스케어 솔루션을 누릴 수 있도록 연구개발 등 끊임없는 노력을 기울이겠다"라고 말했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