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운 날씨에도 오랜 시간 따뜻하게
쌀쌀한 날씨가 계속되면서 플리스(Fleece) 제품이 올해도 높은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이 가운데 보온성에 스타일까지 겸비한 NBA키즈의 플리스 점퍼의 인기도 심상치 않다.
한세엠케이의 아동복 브랜드 NBA키즈는 본격적인 플리스의 계절을 맞아 NBA키즈만의 스포티한 감성을 담은 '인앤아웃(IN&OUT) 리버시블 플리스 점퍼'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NBA키즈가 선보이는 이번 점퍼는 우수한 보온성과 특유의 포근함으로 매해 FW 시즌을 휩쓸고 있는 소재인 플리스로 제작됐다. 특히 양면으로 착용이 가능한 리버시블 형태로 제작돼 날씨와 취향에 따라 코디가 가능해짐에 따라 만능 아이템으로 눈길을 끈다.
점퍼의 바깥 부분은 부드러운 덤블 플리스로 되어있어 추운 날씨에도 오랜 시간 신체를 따뜻하게 보호해준다. 점퍼의 안쪽은 생활 방수 기능을 더해 눈과 비에도 꿉꿉함 없이 쾌적하게 입을 수 있다. 또 안쪽에 '숨겨진 비밀 포켓'이라는 의미를 담은 6개의 '숨숨포켓'이 있어 작은 소지품을 실용적으로 보관 가능하며, 핫팩을 넣으면 더욱 따뜻하다.
NBA키즈만의 독특한 디자인도 주목된다. 제품의 바깥쪽은 빅로고를, 안쪽은 미니멀한 로고를 적용해 스포티한 감성을 한층 살렸다. 어떤 얼굴형에도 잘 어울리도록 디자인된 후드 라인과 방풍성을 높여주는 패턴 또한 특징이다.
인앤아웃 리버시블 플리스 점퍼는 블랙과 아이보리 2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120부터 160까지 폭넓은 사이즈로 마련됐다.
NBA키즈 관계자는 "NBA키즈의 플리스 제품은 보온성뿐만 아니라 편안한 착용감과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핫' 아이템"이라며 "한 제품으로 두 가지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인앤아웃 리버시블 플리스 점퍼와 함께 가을, 겨울을 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