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경제 오피니언 플러스

    뉴스

  • 정치
  • 사회
  • IT.과학
  • 국제
  • 문화
  • 연예
  • 스포츠

    경제

  • 산업
  • 금융
  • 증권
  • 건설/부동산
  • 유통
  • 경제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페이스북 네이버 트위터
IT/과학>게임

카카오게임즈-위메이드, '미르4' 마케팅 협업

카카오게임즈 남궁훈 대표(오른쪽)와 위메이드 장현국 대표가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와 위메이드가 '미르4'의 출시를 위해 힘을 모은다.

 

카카오게임즈는 위메이드와 16일 신작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미르4'의 출시를 앞두고 전략적 사업 제휴를 체결했다.

 

이번 사업 제휴는 양사 간 강점을 활용, 사업 경쟁력 및 시너지 창출로 보다 많은 사업 성장 기회를 도모하고자 추진했다.

 

양사는 위메이드의 하반기 출시작 '미르4'의 사전예약과 정식오픈을 위해 전방위적 마케팅 협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카카오게임즈가 보유한 소셜 마케팅, 사전예약 광고 등 특화된 마케팅 솔루션을 통해 공동 프로모션을 기획, 이용자 확보에 나설 계획이다.

 

양사는 향후 '미르4' 마케팅을 시작으로 역량을 집중해 모바일 사업 경쟁력을 확보하는 등 긴밀한 관계를 이어 나간다는 방침이다. '미르 IP'와 카카오플랫폼 연결로 고도화된 게임 맞춤형 마케팅도 다양하게 선보일 방침이다.

 

위메이드 장현국 대표는 "카카오게임즈와 협력해 이용자들에게 안정적인 서비스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카카오게임즈 남궁훈 대표는 "성공적인 게임 출시를 위해 이용자 층을 세분화 한 밀도 높은 마케팅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