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물류/항공

롯데글로벌로지스, '품질경영시스템우수기업'에 2회 연속 선정

한국경영인증원 주최 2020년 경영시스템 우수기업시상식서

 

박찬복 롯데글로벌로지스(왼쪽) 대표가 지난 3일 서울 롯데글로벌로지스 본사에서 '품질경영시스템 우수기업'부문을 수상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롯데글로벌로지스는 한국경영인증원(Korea Management Registrar)이 주최하는 2020년 경영시스템 우수기업시상에서 '품질경영시스템우수기업'에 선정됐다고 4일 밝혔다.

 

한국경영인증원(KMR)은 2017년부터 ISO 인증을 3년이상 유지하고 조사일 기준 6개월 이내에 갱신심사가 끝난 50인 이상 기업 전체를 대상으로 품질, 안전·보건, 환경 총 3개의 부문으로 나눠 심사 후 뛰어난 경영성과를 보인 기업을 '경영시스템 우수기업'으로 선정하고 있다.

 

롯데글로벌로지스는 '품질경영 시스템 우수기업' 부문에선 처음으로 2회 연속 선정돼 그동안 지속적으로 체계적인 품질개선활동을 유지해 온 경영성과를 공식적으로 다시한번 인정받게 됐다.

 

박찬복 롯데글로벌로지스 대표는 "최초로 2회 연속 선정된 것은 롯데글로벌로지스가 우수한 품질 경영을 위해 체계적인 프로세스를 구축하고 철저하게 관리한 점 때문인 것 같다"며 "앞으로도 품질경영 시스템 우수기업을 유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