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물류/항공

한진, '원클릭 택배서비스' 고객 1000社 돌파기념 이벤트

이달 31일까지…신규 가입 고객 추천 이벤트는 내달 30일까지

 

한진은 '원클릭 택배서비스' 가입 고객 1000개사 돌파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지난해 10월 선보인 '원클릭 택배서비스'는 사회가치창출(CSV) 활동 일환으로 전자상거래 시장의 핵심으로 떠오른 1인 창업자와 스타트업 등 소규모 발송 고객이 합리적인 가격과 간편한 기능으로 택배를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이 서비스는 지난달 SNS 등을 통해 홍보한 이후 일평균 가입 고객수와 물량이 10배 가까이 늘어났다.

 

이날부터 이달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는 페이스북, 인스타, 블로그 등 SNS 채널에 원클릭 택배서비스 이용 후기를 작성한 후 온라인 설문조사에 참여하면 선착순 20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세트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한다.

 

신규 가입 고객 추천 이벤트는 다음달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기존 고객에게 원클릭 택배서비스를 추천받아 새로 가입한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모바일 상품권을, 신규 고객에게 서비스를 추천한 기존 고객에게는 추천한 수에 따라 한 달 동안 택배비를 건당 100원에서 최대 500원까지 할인해준다.

 

자세한 내용은 한진 원클릭 택배서비스 사이트와 한진택배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진 관계자는 "서비스 론칭 후 이용 고객이 1000개사를 돌파했고 최근 신규 고객분들의 문의도 많아지고 있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 전자상거래 시장에서 소규모 발송 고객의 비중이 증가할 것으로 전망됨에 따라 많은 고객들의 성장 파트너로서 역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