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글로비스가 멀티미디어형 사보를 도입하며 임직원과 외부 독자를 대상으로 활발한 소통에 나선다.
글로벌 SCM 전문기업 현대글로비스는 2007년부터 발행해온 사보 'GLOVIS+(글로비스 플러스)'를 웹진으로 확대 운영한다고 10일 밝혔다. 글로비스 플러스는 현대글로비스의 소식을 담은 책자형 사내보로 임직원 간 커뮤니케이션 활성화를 위해 13년 동안 매달 발행됐다.
'더하다', '잇다'의 뜻을 담은 플러스(+)를 사용해 임직원을 넘어 고객, 지역사회, 이해관계자와 상생하고자 하는 의미를 제호에 담았다. 현대글로비스는 3월부터 글로비스 플러스를 웹진으로도 제작해 고객과의 소통을 더욱 강화한다.
웹진 글로비스 플러스는 현대글로비스 주요 뉴스를 비롯해 해외법인 소개·팀 인터뷰·기업문화 정보·업계 트렌드 등 다양한 코너로 구성돼있으며, 일부 콘텐츠는 영상으로도 만들어져 더욱 생생하게 독자와 만난다. 매월 1회 임직원은 물론 고객과 주요 이해관계자에게 메일로 제공되며, 웹진 전용 사이트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또 데스크탑·스마트폰·태블릿PC 등 다양한 기기에 맞춰 콘텐츠 배치와 이미지 사이즈가 최적의 형태로 조절되는 반응형 웹을 적용해 사용자의 접근성과 편리성을 끌어올린다는 계획이다.
현대글로비스 관계자는 "웹진 운영으로 고객과 더 가까이에서 교류할 수 있게 됐다"며 "글로비스 플러스는 회사의 가치를 공유하는 소통 창구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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