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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유통일반

CJ올리브영, 온·오프 통합 리뷰 서비스 도입

CJ 올리브영



CJ올리브영, 온·오프 통합 리뷰 서비스 도입

고객 간 소통 및 O2O 시너지 강화

CJ올리브영은 오프라인 매장 상품의 구매 후기를 온라인몰에 공유하는온·오프라인 통합 리뷰 서비스를 본격 운영한다고 12일 밝혔다.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고객 간 소통 강화를 통해 O2O(Online to Offline) 시너지를 강화하기 위해서다.

CJ올리브영에 따르면 이번 온·오프 통합 리뷰 서비스는 이전 구매자의 후기를 활용해 다른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상품 정보를 제공하는 것이 핵심이다.

올리브영은 특히 화장품 구매 결정 단계에서 후기가 큰 영향을 미친다는 점도 고려해 구매 비중이 높은 오프라인 매장 구매 상품까지 리뷰 대상을 확대했다.

온·오프라인 통합 리뷰는 올리브영 온라인몰 또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접속 후 마이 페이지에서 작성 가능 상품을 확인하고 남길 수 있다. 등록한 리뷰는 해당 상품 페이지에서 바로 확인 가능하며 리뷰 작성자에게는 건당 최대 CJ ONE 150포인트를 지급한다.

올리브영은 온·오프 통합 리뷰 서비스 도입을 기념해 '올리브영, 첫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3일까지 매장 구매 상품의 첫 상세 리뷰 등록 시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2000원 상당의 기프트 카드를 제공한다. 포토 리뷰 작성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다이슨 헤어드라이어(5명), 애플워치(10명) 등을 증정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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