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뷰티

올리브영 메이크업 브랜드 웨이크메이크, 브랜드 아이콘으로 이진혁 선택

올리브영 메이크업 브랜드 웨이크메이크, 브랜드 아이콘으로 이진혁 선택

이진혁 웨이크메이크 컨실 글로우 쿠션 화보 이미지



올리브영의 메이크업 브랜드 '웨이크메이크(WAKEMAKE)'가 가수 겸 엔터테이너 이진혁을 브랜드 아이콘으로 선택해 밀레니얼 세대 공략에 나섰다. 웨이크메이크가 지난 9월 이진혁과 함께 진행한 립스틱 화보는 대단한 반응을 이끌었다. 웨이크메이크 브랜드의 슬로건인 'Wake your color, make your scene'과 이진혁의 팔색조 매력이 만나 차별화된 '젠더리스' 컨셉을 보인 메이크업룩은 국내의 여러 고객들 사이에 큰 반향을 몰고 왔다.

이러한 이진혁은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에서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며 밀레니얼 세대의 취향을 저격한 바 있는 데, 이러한 부분이 웨이크메이크의 스타일리시하고 힙(hip)한 이미지와 부합된다고 올리브영 측은 판단했다. 웨이크메이크 관계자는 "지난 9월 이뤄진 립스틱 화보 촬영 직후, 이진혁 씨와의 콜라보 활동을 계속해서 이어 나가길 원하는 고객들의 요청이 쇄도해 웨이크메이크의 브랜드 아이콘으로 선택하게 되었다"라고 말했다.

H&B(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 메이크업 브랜드 웨이크메이크는 최근, 브랜드 아이콘 이진혁과 콜라보한 제품으로 '컨실 글로우 쿠션'을 출시해 선보인 바 있다. 이진혁의 애칭인 '아기태양'을 모티브로 해 출시된 '컨실 글로우 쿠션'은 어떠한 각도에서도 빛나는 광채 피부를 연출해, 소비자들로부터 '아기태양쿠션', '태양쿠션'이라 불리며 큰 주목을 받고 있다.

한편, 메이크업 브랜드 웨이크메이크는 이번 신제품 출시 기념 행사로 이진혁 포토카드가 동봉된 '컨실 글로우 쿠션 기획세트'를 판매하며, 전국의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한정 수량에 한해 구입할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