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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지스팟, '세일즈 컨설턴트'로 운송업계와 동반성장한다

로지스팟의 세일즈 컨설턴트 협업 프로세스 이미지/사진=로지스팟



통합운송관리 서비스 기업인 로지스팟은 디지털 화물운송 서비스 기업 최초로 '세일즈 컨설턴트' 프로그램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세일즈 컨설턴트' 프로그램은 운송업계 및 여러 산업 종사자가 '세일즈 컨설턴트'로 등록한 뒤, 자사의 고객 네트워크를 이용해 화물 및 물류 운송이 필요한 기업 담당자를 로지스팟에 소개하고, 동반 영업을 하면서 거래가 성사되었을 경우 수익을 서로 분배한다. 로지스팟은 이 프로그램을 통해 운송업계 종사자와 다양한 산업의 종사자들과 함께 상생하면서 운송 시장의 디지털화를 확대한다.

로지스팟은 디지털 플랫폼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플랫폼 이용에 대한 사용자 교육, 운영업무 및 사후 고객 케어 등의 업무를 대신해준다. 기존 운송사와 종사자는 추가 비용이나 부담 없이 본업에 계속 충실하면서도 디지털 플랫폼 기반의 고객관리와 수익 확대를 할 수 있다.

로지스팟은 자금난 또는 인력난으로 성장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운송사 대표나, 프리랜서 활동을 하면서 추가적인 수익을 창출하고자 하는 현업종사자, 고정적인 수익을 얻고자 하는 은퇴 또는 퇴사자 등을 대상으로 세일즈 컨설턴트를 모집한다.

박준규 로지스팟 대표는 "디지털화가 더딘 운송업계의 많은 분들과 함께 상생하면서 성장 할 수 있는 방안을 항상 고민하고 있다"며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운송업계와 다양한 산업에 종사하는 많은 분들과 함께 협업을 하면서 운송 시장의 디지털화를 확대할 수 있으며, 중·소규모 운송사들은 자금 압박과 운영 스트레스를 줄이고, 현업종사자와 은퇴자는 추가적이고 고정적인 수익을 마련 할 수 있도록 하는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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