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X-A 운정역(예정), 제2자유로(삽다리IC)와 인접
도보권 내 유치원 및 초·중·고 등 교육시설 위치
대림산업이 분양하는 e편한세상 운정 어반프라임 메인투시도/대림산업
대림산업은 경기도 파주시 운정3지구 A27블록에서 'e편한세상 운정 어반프라임'을 8월에 분양할 예정이다. e편한세상만의 역량이 집중된 라이프스타일 맞춤 주거 플랫폼 'C2 HOUSE'가 적용돼 새로운 거주환경에 대한 기대가 높다.
e편한세상 운정 어반프라임은 파주시 동패동 일원에 들어선다. 총 1,010가구 규모로 지하 1층~지상 20층,총 15개동으로 조성된다. 면적별 가구수는 ▲59㎡418가구 ▲74㎡157가구 ▲84㎡435가구다.
GTX-A 운정역(예정), 제2자유로(삽다리IC)와 인접,도보권 내 유치원 및 초·중·고 등 교육시설 위치 'e편한세상 운정 어반프라임'이 공급되는 파주 운정3지구는 운정신도시의 마지막 개발지구다. 715만㎡ 부지에 공동주택 3만5,706가구가 계획돼 있다.운정1·2지구(4만4,464가구)와 합치면 일산신도시(7만4,735가구)보다 규모가 크다.
특히 운정3지구 내에서도 교통·교육·개발 호재를 가까이서 누릴 수 있는 핵심 입지에 들어선다. 'e편한세상 운정 어반프라임' 인근으로 GTX-A 운정역(예정)이 2023년 개통 예정이다. 향후 운정역이 개통되면 서울역까지는 20분 내외,삼성역까지는 30분대 도달이 가능할 것으로 예상된다. e편한세상 운정 어반프라임에는 e편한세상만의 기술과 상품개발, 디자인,철학 등이 집약된 'C2 HOUSE'가 적용된다.라이프스타일 맞춤 주거 플랫폼 'C2 HOUSE'는 입주민들의 생활을 한층 더 효율적이고 편리하게 제공할 예정이다.
'C2 HOUSE'는 다양한 고객의 취향을 반영할 수 있도록 최소한의 내력벽 구조만 남겨둔 가변형 구조로 설계되었다. 방과 방 사이는 물론,거실과 방 사이의 벽체도 허무는 것이 가능하여고객들이 원하는 대로 자유롭게 구조 변경이 가능하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세대 입구에 대형 현관 팬트리가 설치돼 큰 부피의 물품을 효율적으로 보관할 수 있다(일부 타입 제외).다용도실에는 세탁기와 건조기가 병렬로 배치 가능하도록 넉넉하게 설계되었다.
미세먼지걱정없는'스마트클린&케어솔루션' 적용해 최근 미세먼지가 사회적 문제로 대두되면서 대림산업만의 특화 미세먼지 저감 시스템인 '스마트 클린&케어 솔루션'이 도입될 계획이다.
대림산업이 개발한 통합 공기질 센서는 실내 오염물질이나 미세먼지, CO2, 휘발성 유기화합물을 감지한다.입주민이 신경 쓰지 않아도 요리,청소, 취침 시24시간 공기 청정 환기 시스템이자동으로 쾌적한 환경을 유지시켜준다. 특히 모든 세대 내부의 공기 청정형 환기 시스템에는0.3㎛ 이상의 극초미세먼지를 99.95%까지 제거할 수 있는 H13등급 헤파필터가 적용된다.
분양가 상한제로 주변 시세 고려한 합리적 분양가 책정, 1순위 가점제 40%, 추첨제 60% 적용 단지가 들어서는 운정3지구는 수도권 공공택지로 분양가 상한제를 적용을 받는다.주변시세를 고려한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돼 수요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특히3기 신도시 발표 이후 우려했던 것과 달리,최근 공급한 아파트들(A28, A29블록)의 초기 계약 성과가 양호하다.운정3지구 내에서도 GTX역세권에 대한 기대가 여전히 유효함을 확인할 수 있다.
대림산업 관계자는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C2 HOUSE 설계가 적용되는 단지인데다 분양가 상한제를 적용 받는다는 점까지 맞물리면서 그동안 경험해보지 못했던 새로운 주거생활을 꿈꾸는 수요자들의 높은 기대와 관심을 받게 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한편, e편한세상 운정 어반프라임은 분양에 관심이 있는 고객들을 위해 경기도 파주시 와동동 1374-1번지 대광프라자 1층에서 사전홍보관을 운영 중이다. 오는 8월 개관을 앞두고 있는 주택전시관은 경기도 파주시 동패동 1802번지 일원에 조성되며, 입주는 2021년 7월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