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 2터미널에서 주차대행 맡길 때, 실내주차 서비스 이용해 보세요"
"인천공항, 8월 1일(목) 부터 2터미널에서
프리미엄 주차대행 서비스 실시 !!!"
8월 1일 부터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을 이용하는 여객들은 주차대행을 맡긴 차량을 인천공항 실내 주차장에 보관하는 "프리미엄 주차대행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인천국제공항공사는 여객들의 증가하는 수요를 반영해 8월 1일부터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에서 '프리미엄 주차대행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프리미엄 서비스는 서비스 품질 유지를 위해 하루 100대 까지만 제한적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공사는 향후 타당성 분석 및 여객수요를 반영해 제1터미널로 서비스를 확대할 계획이다.
이번에 새롭게 도입되는 프리미엄 주차대행 서비스는 주차대행을 맡긴 차량을 인천공항 실내 단기주차장에 보관하는 대신 주차대행 요금(2만원)과 단기주차장 주차요금(2만4000원/일)을 받는다.
반면 기존 주차대행 서비스는 실내에 위치한 인천공항 단기주차장 지하1층에서 접수 후 인천공항의 장기, 외곽 주차장에서 차량을 보관한 후 차량 픽업 당일 실내에 위치한 주차대행 접수장에서 차량을 인도받는 방식이다. 주차대행 요금(2만원)과 장기주차장 주차요금(9000원/일)이 부과된다.
인천공항공사는 주차요금을 일부 더 지불하더라도 기상환경에 상관없이 차량을 실내에 주차하기를 원하는 여객들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어 주차대행 접수 후 차량을 실내에 보관하는 프리미엄 서비스를 도입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기존의 주차대행 서비스 역시 공사에서 관리하는 인천공항 장기, 외곽 주차장에서 차량을 체계적이고 안전하게 보관하기 때문에 이용에 따른 불편함은 없으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주차대행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프리미엄 서비스 이용을 원하는 경우 인천공항 제2터미널 주차대행 홈페이지 또는 전화를 통해 사전 예약하거나, 인천공항 2터미널 단기주차장 지하1층에 위치한 주차대행 접수 장소에서 신청 후 이용할 수 있다.
인천국제공항공사 백정선 여객본부장은 "인천공항공사는 여객들의 요구사항을 면밀히 반영하여 여객 편의 향상에 만전을 기할 계획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