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IT/과학>방송통신

LG유플러스, 메가박스에 U+5G 브랜드관 오픈

멀티플렉스 영화관 메가박스에 오픈한 'U+5G 브랜드관'에 관람객들이 방문하고 있다. /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멀티플렉스 영화관 메가박스와 제휴를 통해 올해 말까지 3개 지점에 'U+5G 브랜드관'을 정식 오픈했다고 30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12월 31일까지 메가박스 3개 지점(코엑스, 상암월드컵경기장, 하남스타필드)의 MX관에 세계 여행 테마의 U+5G 브랜드관을 운영한다. U+VR 애플리케이션(앱)에서 독점 제공 중인 고품질의 여행 콘텐츠를 바탕으로 MX관 내외부 곳곳에 세계 각국의 유명 명소를 구현했다.

U+5G 브랜드관 복도를 따라 상영관 입구까지 프로젝션 맵핑을 통해 생생하게 재현된 해외 풍경이 눈에 띈다. 에펠탑을 중심으로 한 파리 시내 전경, 일출이 떠오르는 나폴리 등 여행 가상현실(VR) 콘텐츠를 영화관에 옮겼다. 영화관 로비에는 보는 각도에 따라 다르게 보이는 착시예술인 트릭아트 포토존도 마련했다.

또 각 지점 매표소 앞에는 ▲U+VR ▲U+AR ▲U+아이돌Live ▲U+프로야구 ▲U+골프 등 핵심 U+5G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는 'U+5G 체험존'을 운영한다.

LG유플러스 장준영 브랜드커뮤니케이션담당은 "고객이 U+5G에서만 볼 수 있는 VR컨텐츠의 생생함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도록 '프로젝션 맵핑'이라는 색다른 기술을 접목했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