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 데스데이 2 유, 메리 포핀스 리턴즈, 드래곤 길들이기 3/네이버 영화
공포, 뮤지컬, 애니메이션까지 골라보는 재미가 있다!
설 연휴 극장가를 장악한 코미디, 액션, SF까지 풍성한 상차림 이후에도 다양한 장르의 영화들이 신학기를 맞이할 관객들을 기다리고 있다.
새롭게 리셋된 스토리 라인으로 2월 대한민국 극장가에 다시 한번 무서운 흥행 신드롬을 일으킬 호러테이닝 무비 '해피 데스데이 2 유'를 비롯해 판타지 뮤지컬 '메리 포핀스 리턴즈', 애니메이션 '드래곤 길들이기 3'까지 2월 극장가에 다양한 장르의 영화들이 벌써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해피 데스데이 2 유'
파격적인 캐릭터와 예측 불가한 스토리 전개로 기존 공포영화들이 전형적으로 답습했던 틀을 부숴버리고 공포와 유머를 자유자재로 넘나들었던 '해피 데스데이'의 속편 '해피 데스데이 2 유'가 새롭게 리셋된 주인공 '트리'와 '베이비'의 끝내주는 대결을 통해 더욱 업그레이드된 공포와 쾌감으로 눈길을 끈다.
특히, 이번 속편은 전편에서 죽을 때까지 고생했던 '트리'가 다시 한번 반복되는 죽음의 생일을 겪게 되면서 1편을 통해 밝혀지지 않았던 반복되는 죽음의 생일 속에 숨겨져 있던 이야기까지 담고 있어 더욱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개봉을 앞두고 공개된 영상, 극장 전단 등을 통해 짜릿한 공포와 통쾌한 재미를 전하며 1525세대의 전폭적인 지지와 뜨거운 반응 속에 2월 극장가 깜짝 흥행 기대작으로 벌써부터 주목받고 있다.
◆'메리 포핀스 리턴즈'
오늘 2월 14일 국내 개봉 예정인 영화 '메리 포핀스 리턴즈'는 엄마와 아내를 잃은 마이클과 세 아이에게 다시 돌아온 '메리 포핀스'가 마법 같은 황홀한 경험으로 행복을 선사하는 뮤지컬 영화디.
'시카고' 롭 마샬 감독, '라라랜드' 제작, '라이프 오브 파이' 각본 등 아카데미가 주목한 최고의 제작진들과 '메리 포핀스' 역에 캐스팅된 에밀리 블런트를 비롯한 콜린 퍼스, 메릴 스트립 등 명배우들의 연기 앙상블 또한 기대감을 높인다. 시선을 사로잡는 영상미와 특별하고 환상적인 OST, 탄탄한 스토리까지 어린이는 물론 어른들의 눈과 귀를 행복하게 할 마법 같은 영화로 관객들을 사로잡을지 기대케 한다.
◆'드래곤 길들이기 3'
시리즈 최고 오프닝 기록과 함께 설 연휴까지 흥행을 이어갈 '드래곤 길들이기 3'는 바이킹 족장으로 거듭난 히컵과 그의 영원한 친구 투슬리스가 누구도 찾지 못했던 드래곤의 파라다이스 히든월드를 찾아 떠나는 마지막 모험을 담은 스펙터클 액션 어드벤처. 로튼토마토 신선도 지수 100%라는 시리즈 역대급 기록을 달성한 것은 물론, 국내에서도 시리즈 최고의 피날레다운 호평이 이어지며 화제를 모은다.
'히든월드'의 환상적인 비주얼과 새롭게 등장하는 드래곤 '라이트 퓨어리'의 사랑스러운 모습까지 더해진 화려한 볼거리의 '드래곤 길들이기3'는 관객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2월 신학기 준비를 맞이한 극장가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