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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스콤, 통합 컨트롤 센터 개소…"발빠른 IT 서비스 제공 기대"

23일 서울 여의도 코스콤 본사에서 열린 통합 컨트롤 센터 개소식에서 정지석 코스콤 사장(왼쪽에서 네번째)과 임직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코스콤



코스콤이 통합 컨트롤 센터를 오픈하고 고객 서비스장애 발생 시 보다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했다.

코스콤은 23일 서울 여의도 본사에서 통합 컨트롤 센터(KICC·Koscom Integrated Control Center) 개소식을 진행하고 상황실 내부를 최초로 공개했다.

이번에 문을 연 통합 컨트롤 센터는 기존 거래소 신관과 별관에 분산됐던 관제센터·시스템운용센터·종합상황실을 통합해 한 곳에서 상황조치가 가능하도록 공간 배치됐다.

개소식에 참석한 정지석 사장은 "공간과 조직의 물리적·화학적 통합으로 고객 서비스 장애 발생 시 한 발 빠른 정보기술(IT)서비스 제공이 가능해졌다"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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