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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유선전화 고객 응대 서비스 '친절매니저' 출시…PC로 매뉴얼 출력

KT는 업그레이드된 전화 응대 서비스인 친절매니저를 출시했다. /KT



유선전화 PC 전환 서비스인 KT 통화매니저가 고객 응대 매뉴얼 기능을 추가하고 새로 태어났다. KT는 최근 '친절매니저'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친절매니저는 KT,통화매니저에 고객 응대 매뉴얼을 출력하는 기능을 추가한 제품이다. 상황에 따라 맞춤형 고객 대응 매뉴얼을 제공해 전화 응대 서비스 질을 높일 수 있다.

구체적으로는 고객이나 민원인에 전화가 오면 PC로 연결돼 ▲맞이 단계 ▲응대 단계 ▲종료 단계 등 매뉴얼을 출력해준다.

그 밖에 고객전화번호 관리와 메모 저장, 착신전환, 문자 송수신 등 기능도 통화매니저와 같이 쓸 수 있다.

가격은 월 4400원이다. 이용 회선에 따라 10~60% 할인도 제공된다.

최세준 KT 유선통화사업담당 상무는 "공공기관은 물론 민간 기업에서도 고객 전화 친절 응대에 대한 요구가 많을 것으로 생각된다"며, "앞으로도 KT는 유선 지능망 기술 활용한 차별화된 유선전화 부가서비스를 지속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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