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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2018 콜센터품질지수 1위 선정

LG전자는 2018 콜센터품질지수에서 가전서비스부문 1위 브랜드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LG전자



LG전자가 수준 높은 콜센터 품질을 인정받았다.

LG전자는 21일 한국표준협회 주관 '2018 콜센터품질지수(KS-CQI)에서 가전서비스부문 1위 브랜드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LG전자는 다양한 서비스 방식을 도입해 높은 점수를 받았다. 제품이 제품명을 말하면 전문상담사를 바로 연결해주는 음성인식 ARS, 언제 어디서나 고장 원인과 해결 방법을 확인해주는 인공지능 챗봇서비스 등이다.

또 LG전자는 콜센터 상담사를 전문적으로 육성하는데도 힘을 쏟고 있다. 제품 분해 교육과 생산 라인 견학 등 프로그램을 통해서다. 서비스 엔지니어와 동행하는 현장 교육도 있다. 상담 능력이 상위 10%인 경우에는 '상담 명장'으로 선발한다.

이규택 LG전자 CS경영센터 한국서비스담당 상무는 "LG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고객에게 최상의 만족을 줄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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