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세븐일레븐, 1분이면 완성되는 '김치전' 출시

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 1분이면 완성되는 '김치전' 출시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야식이나 술안주로 즐기기에 안성맞춤인 '김치전'을 단독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최근 집에서 간단하게 술을 즐기는 '혼술·홈술족'이 늘어나면서 다양한 메뉴의 안주를 간편하게 즐기길 원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실제로 세븐일레븐이 올해 냉장 안주류 매출을 분석한 결과, 지난해 매출은 전년대비 49.0% 증가한데 이어 올해도 56.2% 증가하는 등 매년 큰 폭으로 상승하는 추세다.

이에 세븐일레븐은 한국 전통 음식인 김치전을 업계 최초로 선보이며 안주 라인업 강화에 나섰다.

세븐일레븐 '김치전'은 국내산 묵은지에 싱싱한 오징어를 듬뿍 넣어 만든 상품으로 깊은 풍미와 아삭한 식감이 특징이다. 부침개 고유의 바삭하고 고소한 맛이 일품이며, 1인용에 적합한 중량으로 만들어 혼술족의 안주, 혼밥족의 식사 대용으로 안성맞춤이다. 조리 과정이 번거로운 기존 제품들과는 달리 1분 렌지업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것 또한 장점이다.

장여정 세븐일레븐 신선팀 MD는 "최근 외식비, 배달비 부담으로 편의점에서 간편하게 식사나 안주를 해결하려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라며 "세븐일레븐은 혼술?홈술 트렌드에 발맞춰 다양한 간편식 안주 제품들을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