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자동차

바디프랜드, 럭셔리카 롤스로이스와 '공동 마케팅'

청담동 '카페 드 바디프랜드' 매장 활용, 車 전시하고 무료 쿠폰 주고

서울 청담동에 위치한 '카페 드 바디프랜드'에 롤스로이스와 바디프랜드 제품이 나란히 전시돼있다. /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가 롤스로이스와 손잡고 공동 마케팅에 나선다.

바디프랜드는 롤스로이스와 함께 서울 청담동에 위치한 '카페 드 바디프랜드(Cafe de Bodyfriend)' 매장을 활용해 양사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나간다고 23일 밝혔다.

먼저 바디프랜드는 롤스로이스 고객들을 대상으로 카페 드 바디프랜드 청담에서 이용 가능한 애프터눈 티 세트(Afternoon Tea Set) 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11월4일까지 진행되며, MMS를 통해 애프터눈 티 세트 무료쿠폰을 받은 고객에 한해 진행된다.

아울러 이달 31일까지 카페 드 바디프랜드 1층에는 롤스로이스의 쿠페모델 '레이스(Wraith)'를 전시한다. 바디프랜드 청담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은 누구나 프리미엄 공간에서 롤스로이스를 체험하며 바쁜 일상 속 색다른 힐링 경험을 얻을 수 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프리미엄 헬스케어 브랜드인 바디프랜드와 럭셔리 자동차인 롤스로이스의 주요 고객층이 겹치는 만큼 이번 공동 마케팅은 상당한 시너지 효과가 예상된다"면서 "앞으로도 바디프랜드만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많은 고객들과 나눌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