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직원이 18일 경남 창원시에 있는 냉장고 생산라인에서 'LG 디오스 김치톡톡' 스탠드형 모델을 생산하고 있다. LG전자가 판매하는 전체 김치냉장고 가운데 스탠드형의 비중은 올해 매출액 기준으로 2/3를 넘는다. 특히 전체 스탠드형 가운데 절반 이상이 400리터(L가 넘는 대용량 제품이다./LG전자
LG전자는 2019년형 'LG 디오스 김치톡톡' 全 제품에 김치의 감칠맛을 살리는 유산균을 최대 57배까지 늘려 맛있는 김치를 더 오랫동안 보관해주는 기능인 '뉴(New) 유산균김치+'를 기본 탑재했다. 지난해까지는 주로 프리미엄 제품에 탑재한 기능이었지만, 올해는 가장 저렴한 뚜껑식 1도어 모델에까지 확대 적용했다./LG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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