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IT/과학>IT/인터넷

대유위니아, 딤채 800만대 판매기념 고객감사 대축제 진행

대유위니아가 김치냉장고 '딤채'의 800만대 판매를 기념해 고객감사 대축제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대유위니아가 김치냉장고 딤채 고객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딤채는 1995년 최초 출시 이후 올해까지 총 800만대가 판매되었다.

고객감사 대축제 행사는 오는 22일까지 진행되며 행사기간 동안 딤채를 구매하고 가정 내 설치를 완료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대상 제품은 2019년형 딤채의 스탠드형과 뚜껑형 제품 중 30개 모델이다.

행사 모델에 해당하는 딤채를 구입한 소비자에게 최대 20만원의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후 위니아-대우전자 스테이 전문점을 비롯해 양판점 및 할인점 등에서 사용 가능하다. 모든 구입 고객에게는 대유그룹 계열사인 딤채식품이 만든 건강담은김치 3㎏ 구매 쿠폰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위니아-대우전자 스테이 전문점과 하이마트·전자랜드 등 양판점 및 백화점, 할인점 등 전국 행사 참여 매장에서 진행된다.

대유위니아 관계자는 "딤채의 800만대 판매를 기념하며 고객 여러분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번 사은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면서 "올 김장철에는 더욱 강력해진 김치 숙성 및 보관 기능을 자랑하는 딤채를 다양한 혜택과 함께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