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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자동차

현대차, 상용차 고객 소통 강화…'현대 트럭·버스' 홈페이지 개설

현대차 상용차 전용 홈페이지 '현대 트럭&버스' 메인 이미지.



현대자동차가 상용차 전용 홈페이지인 '현대 트럭·버스'를 개설하고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한다.

8일 현대차에 따르면 새롭게 선보인 현대 트럭&버스 웹사이트는 현대차 상용차만의 웅장함과 감성적인 이미지를 보여주기 위해 와이드한 화면 구성을 통해 직관성을 높였으며 외부 활동이 많은 상용차 고객들을 고려해 모바일에 최적화된 반응형 웹사이트로 구축했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상용차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쉽게 확인할 수 있으며 국내 상용차 브랜드 중 처음으로 가상현실 콘텐츠를 마련해 차량을 사실감 있게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가상현실 콘텐츠는 중·소형 트럭부터 대형 트럭, 친환경 버스까지 현재 판매하고 있는 8종의 차량을 대상으로 제작했으며 고객들은 마우스를 이용해 직접 차량의 내외관을 살펴볼 수 있다.

이 외에도 브랜드 스토리·디자인·연구소와 공장 등 상용차만의 브랜드 콘텐츠와 보증수리 안내·상용차 멤버십 등 상용차와 관련된 다양하고 전문적인 콘텐츠를 웹사이트에 구성했다.

한편 현대차는 디지털 소통 강화의 일환으로 국내 최대 모바일 메신저 카카오톡의 커뮤니케이션 채널인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도 현대 트럭·버스 계정을 론칭했다.

현대차는 플러스친구를 통해 상용차 관련 콘텐츠는 물론 졸음운전 방지 팁, 자동차 캠핑장 추천 등과 같은 라이프 콘텐츠를 제공하며 고객과의 적극적인 소통에 나서고 있다.

현대차 관계자는 "외부에서 지내는 시간이 많은 상용차 고객과의 적극적인 소통에 나서기 위해 디지털 마케팅 강화를 기획했다"며 "유익한 정보와 다양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함으로써 고객 사후 케어 강화에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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