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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자동차

현대차 여름휴가철 맞아 대규모 시승 이벤트…한국지엠·기아차 체험행사 마련

현대차가 오는 8월 1일부터 6일까지 5박 6일간 전국 현대차 시승센터에서 진행하는 '현대자동차 썸머 위크' 렌탈 이벤트'를 진행한다.



국내 완성차 업계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다양한 고객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차량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시승 행사를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판매 확대에 박차를 가하기 위함이다.

10일 업계에 따르면 현대자동차는 여름휴가 기간 동안 고객들에게 현대차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현대차는 오는 8월 1일부터 6일까지 5박 6일간 전국 현대자동차 시승센터에서 운영 중인 차량 250대를 시승할 수 있는 '현대자동차 썸머 위크 렌탈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만 21세 이상 운전면허 소지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현대자동차는 이벤트 대상 차량으로 벨로스터·아반떼·i30·쏘나타·그랜저·코나·싼타페·맥스크루즈 등 총 250대를 마련했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7월 10일부터 19일까지 현대차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시승센터와 차종을 선택해 신청하면 된다.

기아차는 더 K9 관심 고객을 대상으로 ▲시네마 클래식 음악 감상회 ▲THE K9 시승 기회 등을 제공하는 '살롱 드 K9 클래식 인비테이션' 이벤트를 실시한다.

더 K9-렉시콘이 함께 하는 고품격 음악 감상회 '살롱 드 K9 클래식 인비테이션'은 기아차가 프리미엄 플래그십 세단 더 K9에 걸맞은 품격 있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한 행사로, 19일 '살롱 드 K9(강남구 영동대로 소재)'에서 진행되며 올해 11월까지 매월 1회씩, 총 5회 실시될 예정이다.

한국지엠 쉐보레은 7월부터 두 달간 총 100대의 시승차가 투입되는 대규모 고객 시승캠페인 '쉐보레 엠버서더'를 운영한다. 쉐보레 앰버서더는 총 1500여명의 홈페이지 응모고객 중 선발된 일반 고객 100명과 쉐보레 차량을 소유한 고객 100명으로 출범하며 7월부터 두 달간 이쿼녹스와 볼트EV, 카마로, 스파크, 말리부, 트랙스 등 쉐보레 대표 제품 시승과 더불어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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