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IT/과학>IT/인터넷

LG전자, 러시아에 첫 프리미엄 브랜드샵 오픈

4일(현지시간) 러시아 모스크바 메트로폴리스 몰에 개장한 LG전자의 브랜드샵 오픈행사에 참석한 참가자들이 올레드 TV 등 다양한 프리미엄 제품을 체험하고 있다./LG전자



LG전자가 러시아에 LG 프리미엄 브랜드샵을 열고 현지 시장을 적극 공략한다. LG전자는 러시아 모스크바의 대형 쇼핑센터인 메트로폴리스 몰에 377㎡ 규모의 프리미엄 브랜드샵을 열었다고 5일 밝혔다.

이날 오픈행사에는 LG전자 CIS 지역대표 겸 러시아법인장 이일환 전무를 비롯한 현지언론 및 관계자 100여 명이 참석했다. 행사에서는 LG 클로이 청소로봇이 매장 주위를 청소하는 모습으로 고객들의 눈길을 끌었다.

LG전자는 고객들이 프리미엄 가전 LG 시그니처(LG SIGNATURE)를 비롯해 ▲올레드 TV ▲인스타뷰 냉장고 ▲트윈워시 세탁기 ▲코드제로 A9 무선청소기 등 다양한 프리미엄 제품을 편안하게 체험할 수 있도록 공간을 구성했다.

또한 진열되지 않은 제품도 현장에서 온라인으로 바로 주문할 수 있는 단말기를 매장 곳곳에 설치하고, 온라인에서 주문한 제품을 매장에서 직접 찾아갈 수 있는 온라인 픽업존도 마련해 고객 편의를 높였다.

LG전자는 프리미엄 브랜드샵에서 축구경기 관람, 요리 교실 등 현지 고객들과 함께 호흡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다.

한편 LG전자는 중동, 아시아 등지에서 총 15개의 프리미엄 브랜드샵을 운영하며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있다.

LG전자 CIS 지역대표 겸 러시아법인장 이일환 전무는 "프리미엄 브랜드샵이 러시아 고객들에게 기존에 경험하지 못한 감동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