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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물류/항공

티웨이항공 항공기 이용객 편의 향상 나서…신속·간편한 서비스 강화

티웨이항공 신속하고 빠른 서비스.



티웨이항공이 고객 편의성 향상을 위해 신속하고 간편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차별화를 꾀하고 있다.

1일 티웨이항공에 따르면 셀프 체크인 서비스를 이용하면 창가 쪽 자리 등 원하는 좌석을 직접 선택할 수 있으며, 수속 종료 후 전용 수하물 카운터에서 편리하게 짐을 부치면 된다. 실제로 지난달 티웨이항공의 셀프 체크인을 이용한 고객 비중은 약 25%로 전달보다 2배 넘게 늘었다.

가족 단위의 여행으로 짐이 많거나 지방에서 올라와 인천공항까지의 이동이 번거로운 경우, 티웨이항공의 서울역 도심공항터미널 서비스는 그 불편함을 줄일 수 있는 방법이다. 서울역에서 탑승 수속은 물론, 출국 심사까지 마치고 인천공항에서 전용 출국 통로를 통해 몸도 마음도 편하게 여행을 시작할 수 있다.

또 수하물 배송 및 보관 서비스도 간편한 여행을 하게 해주는 일명 '꿀팁'이다. 티웨이항공을 이용하는 외국인 고객이라면 인천공항 및 서울역에 수하물을 보관하고 여행을 시작할 수 있다. 또 인천공항에서 서울역(또는 호텔)까지 수하물 배송도 가능하다.

이처럼 신속하고 간편한 티웨이항공의 여행 서비스는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을 통해 더욱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황금연휴로 불리는 5월을 시작으로 올해도 많은 여행객들이 몰릴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우리나라 대표 저비용항공사인 티웨이항공과 함께 보다 편리한 여행을 계획해 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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