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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화>TV방송

유한킴벌리,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서울영상광고제 동상

유한킴벌리의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캠페인 광고 감동편 이미지



유한킴벌리는 자사의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캠페인 광고가 제14회 서울영상광고제에서 동상을 수상했다고 23일 밝혔다. 지난 30여 년간 5000만 그루의 나무를 심고 가꿔온 유한킴벌리는 '숲과 사람의 공존'이란 비전과 함께 공존숲 조성, 도시숲의 연결과 조성, 북한숲 복구활동, 시니어 산림경영 전문가 육성 등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작은 숲 모여 더 큰 숲으로'라는 슬로건으로 선보인 캠페인 광고는 우리 곁의 작은 숲에서 느낄 수 있는 가치들을 '위로, '용기', '감동', '공존'의 네 가지 이야기로 담고 있다. 숲에서는 내 속도대로 걸어도 되고('위로'편), 머무는 것 만으로도 힘을 얻을 수 있으며('용기'편), 아이와 노니는 놀이터가 되고('감동'편), 지구의 열을 내려주는 해열제가 되어 준다('공존'편)는 각각의 이야기들은 잔잔한 울림을 선사한다.

유한킴벌리 사회책임경영 관계자는 "우리 주변에 있는 숲의 아름다운 모습을 그대로 담아내 숲의 가치를 재발견하고 진정성을 부여했다는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고 생각한다"며 "유한킴벌리는 앞으로도 우리 곁의 작은 숲을 만들고 가꿔나가는 다양한 사업을 통해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비전을 실현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서울영상광고제는 한 해 동안 방송된 온·오프라인 광고 영상물 중 우수작을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