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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물류/항공

티웨이항공 기내식 판매 증가…'영양 불고기' '제육볶음' 등 인기

티웨이항공 기내식.



티웨이항공이 22가지 다양한 메뉴를 적용한 기내식 판매량이 증가하고 있다.

티웨이항공은 지난해 8월부터 더욱 업그레이드된 기내식을 선보였다. 우선 다양한 승객분들의 입맛을 만족시키기 위해 국내 저비용항공사 중 가장 많은 총 22가지의 메뉴를 갖췄다. 또 기내식 용기의 사이즈를 넓혀 제공되는 양을 더 늘렸다.

그 결과 지난달 기내식 판매량은 총 3979건으로 새롭게 기내식을 선보인 지난해 8월보다 3배 가깝게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 기내식 품질 개선에 나선지 불과 5개월만이다.

기호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메뉴의 다양성과 함께 승객분들의 편의를 높이기 위해 홈페이지와 고객센터, 모바일 앱으로도 손쉽게 출발 4일 전까지 사전 주문이 가능한 점 등이 판매량 급증의 영향을 준 것으로 티웨이항공은 분석했다.

가장 인기가 많은 기내식 1위 메뉴는 광양식 불고기에 미삼(尾蔘)을 추가한 '영양 불고기'였다. 2위는 푸짐하고 부드러운 '더블 함박스테이크', 3위는 '제육볶음' 순으로 나타났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항상 승객분들의 입장에서 기내식 메뉴를 연구 및 개선하고 있다"며 "사이드 메뉴에 김치와 피클 등 반찬류 외에도 초코 머핀 같은 디저트류를 추가하는 등 티웨이항공 기내식만의 차별화를 두고 있다고"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