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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생명, 영업현장 사기 전달 위한 '아침을 부탁해' 행사 실시

한화생명 차남규 사장(가운데)과 윤병철 영업총괄 부사장(오른쪽에서 두 번째)이 '불꽃셰프, 아침을 부탁해' 첫 날 행사에서 임직원들에 직접 요리한 아침식사를 나눠준 후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한화생명



한화생명은 새해를 맞아 영업현장의 활기와 사기 전달을 위해 5일부터 내달 17일까지 '불꽃셰프, 아침을 부탁해' 행사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불꽃셰프, 아침을 부탁해'는 본사 전 팀장과 임직원 200여 명으로 구성된 도우미들이 국내 유명 백화점에서 맛볼 수 있었던 컵밥을 푸드트럭에서 직접 만들어 아침식사 대용으로 나눠주는 이벤트다. 도우미들은 전국에 위치한 60개 지역단과 100여 개의 직장단체 영업장을 찾아 재무설계사(FP)와 고객 등 한화생명 가족들을 응원할 예정이다.

한화생명은 5일 서울 여의도 63빌딩 본사에서 '불꽃셰프, 아침을 부탁해' 행사의 첫 시작을 알렸다. 한화생명 차남규 사장과 윤병철 영업총괄 부사장, 본사 팀장 20여 명이 불고기덮밥과 새우볶음밥을 직접 만들어 나눠줬다.

한화생명 엄성민 CPC전략실장은 "가족들의 아침을 준비하고 일찍 출근하는 FP들이 정작 본인들은 빵이나 간식으로 간단하게 대신하는 것을 많이 봐왔다"며 "한화생명은 이번 행사의 아침식사처럼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 FP들과 고객들이 신명나는 정유년을 시작하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한화생명은 오는 9일 용인지역단과 경북지역단을 방문하며 한 달여 동안 '불꽃셰프, 아침을 부탁해'를 통해 영업현장과 소통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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