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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유통일반

본도시락, 250호점 돌파

본도시락 매장/본아이에프



본아이에프 본도시락이 250호점을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대구광역시 동구에 위치한 '대구이시아폴리스점'이 250호점이다. 2010년 처음 도시락 시장에 진출한 본도시락은 '프리미엄 한식 도시락'이라는 새로운 콘셉트를 바탕으로 건강한 식재료 사용, 프리미엄 메뉴 구성, 배달 서비스 등을 강조했다. 본도시락의 이러한 차별화 전략은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고 국내 도시락 시장에 안정적으로 자리잡을 수 있게 됐다.

본도시락은 중앙주방시스템인 CK매장(Central kitchen)을 통해 상권 내 가맹점에 매일 아침 조리된 반찬을 공급함으로써 효율적인 매장 운영이 가능하다. 테이크아웃과 배달서비스 중심의 매장 운영으로 연중 안정적인 매출을 유지할 수 있다는 점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차별화된 상권 분석 전략인 '우선출점상권' 시스템을 통해 예비창업자들의 안정적인 창업을 적극 지원하고 있다. '우선출점상권' 시스템은 예비창업자들의 고민을 최소화하기 위해 고안한 상권 솔루션 시스템으로, 총 3단계의 절차를 통해 본도시락에 적합한 최적의 상권을 예비창업자들에게 제안하고 있다.

이진영 본아이에프 경영지원실장은 "본도시락은 언제 어디서나 건강한 한식 도시락을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예비창업자들은 물론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으며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며 "다양한 상권분석을 통해 브랜드에 적합한 최적화된 상권을 개발하는 것은 물론 우리만의 차별화된 전략을 꾸준히 이어가며 도시락 시장 내에서 더욱 발전하는 브랜드로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본도시락은 8일까지 서울시 강남구 대치동 세텍(SETEC)에서 열리는 '제43회 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 본도시락만의 강점과 가맹 절차, 본사 지원 프로그램, 상권 분석 등 세심한 맞춤 컨설팅을 진행하고, 많은 예비창업자들에게 자사의 축적된 창업 노하우를 전달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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