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물류/항공

대한항공, 정유년 첫 고객 맞이 행사…국제선 항공권·호텔 숙박권 등 제공

'새해 첫 고객 맞이 행사'에 참가한 김종대 대한항공 인천공항지역본부장(왼쪽 세번째) 등 관계 직원들이 대한항공 새해 첫 고객 중국인 리징징씨(가운데)와 함께 기념 사진을 찍고 있다.



대한항공이 정유년 1월 1일 인천국제공항에서 '2017년 새해 첫 고객 맞이' 행사를 진행했다.

대한항공의 '새해 첫 고객 맞이 행사'는 새해 첫날, 대한항공을 이용해 국내에 입국하는 첫 국제선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환영 행사다.

이날 행사에서는 KE854편을 통해 중국 베이징을 출발, 새벽 00시 25분에 인천국제공항에 도착한 중국인 리징징(여·26세)씨가 정유년 새해 첫 고객으로 특별한 환영을 받았다.

리징징씨는 "2014년 한국 첫 방문 후 지난 8월에 이어 세번째로 한국을 방문했다"며 "깨끗하고 자연 경관이 뛰어난 한국을 좋아하며, 이번 방문에는 평소 좋아하던 한국 음식과 쇼핑 등을 즐길 예정이다. 이렇게 뜻 깊은 환영을 받아 영광이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날 행사장에는 김종대 대한항공 인천공항지역본부장 등 관계 직원들이 참석해 리징징씨에게 환영 인사와 함께 중국노선 프레스티지 클래스 왕복항공권 2매, 인천 그랜드하얏트 호텔 숙박권 1매, 인하국제의료센터 VIP 건강검진권 1매, 인천공항공사 기념패 등 푸짐한 축하 선물과 꽃다발을 증정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