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전기/전자

코웨이, 믿음 주는 '트러스트 캠페인' 방영



코웨이는 기업 브랜드 광고 '코웨이 트러스트 캠페인'(이미지)을 방영한다고 19일 밝혔다.

코웨이 트러스트 캠페인은 모든 경영활동의 최우선 가치를 '고객 신뢰'에 두고 생명과 밀접한 물, 공기를 다루는 기업으로서 책임감을 바탕으로 기업 활동을 해나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

회사가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기업 브랜드 광고는 '타협하지 않는 진정한 깨끗함에 대한 코웨이의 약속'을 주제로 제작됐다. 이번 광고는 자연속에서 발현한 순수한 물방울이 인간에게 전해지는 과정을 감성적인 이미지로 표현했다. 또한 코웨이가 자연의 모습처럼 고객에게 가장 깨끗하고, 안심할 수 있는 물을 제공하겠다는 약속과 사명감을 진정성있게 담아냈다.

이번 코웨이 트러스트 캠페인 광고는 공중파 방송과 케이블 채널을 통해 방영된다.

코웨이 박용주 마케팅본부장은 "이번 광고 캠페인을 통해 안심과 신뢰의 가치를 지향하는 코웨이의 모습을 보여주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국내를 대표하는 물 기업으로서 책임감을 바탕으로 제품 품질과 위생관리, 서비스 강화 등에 힘쓸 계획이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