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업계

CJ제일제당-옥스포드, 블록 장난감 '맥스봉: 자전거데이트' 출시

맥스봉: 자전거 데이트/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이 국내 블록 장난감 제조사인 옥스포드와 함께 '맥스봉: 자전거데이트' 블록 장난감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맥스봉: 자전거데이트'는 맥스봉의 캐릭터인 맥스와 보니가 함께 자전거를 타고 소풍을 즐기는 모습을 담은 블록 장난감이다. 맥스봉의 주 타겟인 20·30세대가 연인끼리 자전거 데이트를 즐긴다는 점에 착안했다. 소풍을 떠나 맥스봉과 함께 맥주를 마시는 모습을 표현했다.

'맥스봉: 자전거데이트'는 롯데마트와 CJ온마트에서 구매할 수 있다. 롯데마트에서는 이달 14일까지 맥스봉을 1만5000원 이상 구매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옥스포드 블록을 증정하며 3000개 한정이다. CJ온마트에서는 맥스봉 제품과 블록 장난감을 함께 구성한 다양한 패키지로 판매한다.

CJ제일제당은 지난 6월 맥스봉 브랜드를 전면 리뉴얼하며 맥스봉 캐릭터를 활용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활동, 카카오톡 이모티콘 제작·배포, 에너지톡 스티커 등 다양한 '스토리텔링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유지인 CJ제일제당 맥스봉 마케팅 담당은 "이번에 선보인 '맥스봉: 자전거데이트' 블록 장난감은 제품의 메인 타겟인 20·30세대에게 더 친근하게 다가가고자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젊은 소비자의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활동을 펼쳐 소비자와 함께하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CJ제일제당은 최근 을 앞세워 'The더건강한 OUTDOOR: 캠핑' 블록 장난감을 선보인 바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