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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물류/항공

대한항공 온라인 간편결제 서비스 강화…카카오페이 이어 페이코 서비스 도입

대한항공 페이코 간편결제 서비스 도입 기념 이벤트 이미지



대한항공이 11월 30일부터 온라인 간편결제 서비스 '페이코'를 항공권 결제 수단으로 도입한다.

페이코는 NHN 엔터테인먼트가 제공하는 서비스로 회원가입을 통해 간편결제 시 사용할 결제수단 정보와 결제 비밀번호를 등록한 후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페이코 ID는 온·오프라인 통합으로 사용 가능하며, 구매 실적에 따라 현금처럼 이용 가능한 포인트 리워드도 제공하고 있다.

대한항공 측은 "홈페이지와 모바일에 페이코 간편결제 서비스 도입으로 항공권 결제를 위해 진행하던 보안프로그램 설치나 전자상거래 인증 등 복잡한 절차가 대폭 간소화되어 고객 편의가 크게 증대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대한항공은 이번 서비스 도입을 기념해 12월 5일부터 18일 까지 대한항공 홈페이지나 모바일을 통해서 페이코 최초 결제 시 국내선 전노선에 운임 할인을 제공하는 항공권 구매 이벤트와 함께 고객 SNS 계정과 연계한 댓글 달기 참여 이벤트를 실시한다.

대한항공은 지난해 7월에도 카카오페이와 간편 결제 서비스를 진행하는 등 고객들의 편의를 위한 서비스 도입을 계속 진행해 나갈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