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롯데칠성, 이온음료 '2% 아쿠아' 출시…"여성 소비자 겨냥"

2% 부족할때 아쿠아/롯데칠성



롯데칠성음료가 수분충전 이온음료 '2% 아쿠아'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신제품 '2% 아쿠아'는 서구화된 식습관과 다양한 과일,채소 섭취가 부족한 여성층을 위한 이온음료다. 사과, 레몬, 화이트자몽 등 3가지 과즙과 레드비트, 양배추, 자색고구마, 콜리플라워, 청경채 등 12가지 채소즙이 어우러진 맛이 특징이다. 또한 마그네슘, 칼륨, 칼슘 등 각종 미네랄이 함유됐다.

패키지는 파란색의 2% 브랜드 아이콘을 정면에 배치했으며 제품에 담긴 오색 과채를 상징적으로 표현하기 위해 이미지를 담았다.

제품은 500mL 페트 1종으로 출시됐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2% 아쿠아는 수분 충전에 필요한 순간 언제 어디서나 물처럼 깔끔하게 즐기는 수분충전 이온음료로 건강을 생각하는 젊은 여성들에게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젊은 여성들이 즐기는 러닝, 요가, 헬스 등 다양한 생활스포츠 현장에서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신제품 '2% 아쿠아'를 적극적으로 알려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