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뷰티

프랑스 헤어 브랜드 '피토', 입소문 타고 인기

피토 스타일링 제품/피토



스타필드 하남/피토



프랑스 헤어 브랜드 '피토', 입소문 타고 인기

프랑스 NO.1 헤어 브랜드 'PHYTO(피토)'가 지난 9월 쇼핑 테마파크 스타필드 하남에 입점해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피토'는 프랑스의 전설적인 헤어 스타일리스트 중 한명인 패트릭 알레스에 의해 탄생한 브랜드로'피토 가든'의 500종이 넘는 식물재배에서 시작된다.

그리스어로 '식물의' , '식물과 관련한', '식물로부터 얻은'이라는 의미의 '피토'는 브랜드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95% 이상의 순 식물성 고농축 추출물을 원료를 사용한 헤어 브랜드다.

고전적인 화장품의 제조 공식이 물과 유해한 화학물질등의 합성 재료에 기반 했다면 피토는 화학비료나 수돗물을 사용하지 않고 오직 정제된 빗물과 친환경비료로 재배되는 여러가지 식물의 고농축된 추출액(95%이상)성분을 사용하여 물을 대체하고 식물의 유효한 성분을 보호하기 위해 프리미엄 알루미늄과 유리 패키지를 사용한다.

특히, 샴푸의 화학 물질에 대한 유해성 논란등으로 모발과 두피 건강을 위한 유기농, 친환경 제품에 관심이 높은 요즘 피토는 샴푸 전의 모발상태부터 올바른 샴푸 방법과 린스법 그리고 잔여 샴푸 제거와 마무리 케어까지 단계별로 모발과 두피의 건강을 체계적으로 보호하는 올바른 헤어 문화를 스타필드 하남 고객들에게 소개할 계획이다.

피토 관계자는 "아시아 시장에서는 '헤어 로스 탈모 제품' 이 가장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모발을 건강하고 아름다운 스타일로 재 탄생 시켜주는 '피토리스 세럼'은 프랑스를 포함한 유럽, 미국 뿐만 아니라 스타필드에서 큰 인기 얻고 있는 제품"이라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