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전기/전자

코웨이, W_class 고객 초청 '추억 영화 여행' 이벤트 열어



코웨이는 지난 22일 전라남도 순천시에서 W_class 고객들을 초청해 'Goway With Coway 추억 영화 여행'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코웨이는 지난 2008년부터 고객들과의 소통 활성화를 목적으로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인 W_class를 운영하고 있다. W_class는 나와 우리, 그리고 세상을 케어 할 수 있는 혜택으로 구성된다. 그 중 나를 위한 케어를 목적으로 마련된 고객 초청 이벤트는 'Goway with Coway' 라는 콘셉트로, 금년에는 '인생은 예술'이라는 '아트로드(Artroad)'를 주제로 진행된다.

이번 '추억 영화 여행'은 총 120여 명의 고객이 참여했으며 영화인과의 토크 콘서트와 순천 영화 세트장에서의 추억 만들기 시간 등으로 구성됐다.

토크 콘서트에서는 영화평론가 이동진씨와 함께 '영화가 주는 인생의 의미'라는 주제로 대화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순천 영화 세트장에서는 추억을 회상할 수 있는 옛 교복 체험과 다양한 미션 이벤트로 꾸며져 참여고객들로부터 좋은 호응을 얻었다.

코웨이 이승철 고객전략팀장은 "W_class는 단순한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를 넘어 고객들의 건강한 삶을 케어한다는 책임을 실천하는 프로그램"이라며 "앞으로도 당사 고객만이 누릴 수 있는 프로그램 운영으로 고객 가치 극대화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