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보험

악사다이렉트, 나인뮤지스 경리 출연 '찍톡탁' 후속 광고 선봬

걸그룹 나인뮤지스의 경리가 등장하는 '찍톡탁' 후속 광고는 멕시코민요 '라쿠카라차'를 편곡한 친숙한 멜로디에 계기판 사진을 '찍'고, 카톡으로 '톡'하면, 보험료가 즉시 '탁' 떨어진다는 의미로 간편 마일리지 할인 콘텐츠를 짧고 강렬하게 전달한다./악사다이렉트



'찍톡탁' 컨셉으로 간편 마일리지 할인에 대한 콘텐츠를 담은 악사다이렉트의 광고가 인기다. 보험업계의 새로운 마케팅 바람을 선도하고 있단 평가다.

11일 악사다이렉트에 따르면 회사는 최근 걸그룹 나인뮤지스의 경리가 등장하는 후속 광고를 선보였다. 멕시코민요 '라쿠카라차'를 편곡한 친숙한 멜로디에 계기판 사진을 '찍'고, 카톡으로 '톡'하면, 보험료가 즉시 '탁' 떨어진다는 의미로 간편 마일리지 할인 콘텐츠를 짧고 강렬하게 전달한다.

악사다이렉트는 이와 함께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6일까지 악사다이렉트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새롭게 선보인 광고를 감상하고 공유하는 등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악사다이렉트 관계자는 "악사다이렉트의 새로운 콘텐츠에 대한 큰 성원에 보답하고자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악사다이렉트의 '찍톡탁'을 이해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