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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양매직, 수퍼정수기등으로 렌탈계정 90만개 돌파



동양매직은 8월말 기준으로 자사의 렌탈 누적 계정이 90만개를 돌파했다고 1일 밝혔다.

슈퍼시리즈로 내놓은 슈퍼정수기와 슈퍼청정기가 이를 이끌었다. 지난해 3월 출시한 슈퍼정수기와 올해 3월 내놓은 슈퍼S정수기가 누적판매량 20만대를 돌파하며 직수형 정수기 시장에서 최고 실적을 기록했다. 지난해 10월 출시한 슈퍼청정기도 월 2000대 이상 판매, 3만대에 가까운 누적 판매량을 보이며 판매실적에 일조했다.

동양매직은 직수형 정수기 시장에 압도적인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다. 올 상반기 직수형 정수기 시장규모는 약 20만대로 이중 동양매직은 9만대 이상을 판매, 45% 이상의 점유율로 2, 3위 업체와 2배 이상의 격차를 벌리고 있다.

업계 최초로 완전직수 냉온정수기를 출시한 점과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를 석권한 글로벌 디자인 경쟁력, IoT(사물인터넷기능) 등 편의 기능을 대폭 강화한 결과다.

동양매직은 이같은 상승세에 힘입어 연내 누적계정 100만을 돌파한다는 계획이다. 지난 7월과 8월에는 주력 제품인 슈퍼정수기와 슈퍼S정수기가 2분에 한대씩 팔리며 역대 최고인 월 2만대 이상의 실적을 보이기도 했다. 이러한 슈퍼시리즈의 전반적인 실적 호조로 7·8월 렌탈 신규계정이 각 3만5000대 이상을 판매하며 기록을 갈아치웠다.

아울러 이달에는 업계 최초로 모바일 플랫폼 앱도 출시한다.

동양매직 강경수 대표는 "모바일 플랫폼 앱을 통해 쇼핑은 물론 제품 관리까지 손쉽게 할 수 있어 소비자 편의성 개선과 생활가전업계에서 IoT(사물인터넷 기능) 사용환경을 선도해 나갈 계획"이라면서 "직수형 정수기 시장에서 확고한 1위는 물론 수년 안에 연간 렌탈 신규 계정수에서도 1위 자리로 올라설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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